[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광(光)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꿀 신제품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모델로 김성령을 발탁했다.

 
드라마와 영화, TV 광고, 화보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성령은 최근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그녀는 지난해 실시된 한 조사에서 ‘20대보다 아름다운 40대 여배우 1위’로 선정되는 등 세월을 거스르는 미모와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그녀의 행보는 트리아뷰티가 새롭게 출시한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 발탁으로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트리아뷰티는 “김성령씨는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닮고 싶어하는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으며, 평소 안티에이징 라이프를 실천하는 스타로 누구보다 안티에이징은 물론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잘 이야기해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김성령은 지난 12일 트리아뷰티의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김성령의 모습은 오는 4월부터 트리아뷰티 홈페이지(TRIABeauty.co.kr)와 잡지 및 TV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시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결 등 노화로 인한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