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LG생활건강은 오휘 2014 봄 메이크업으로 화려하게 흩날리는 봄 꽃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스러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해주는‘오휘 소피아 포르테(O HUI Soffia Forte)’콜렉션을 제안한다.

‘소피아 포르테’는 화려하게 흩날린다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따뜻하고 생기 있는 봄날의 에너지를 닮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톡톡 터지는 상큼한 라즈베리 핑크, 진핑크, 핑키코럴 등 다채로운 봄 컬러는 여성스러운 신비로움을 부각해준다.

오휘 최강웅 브랜드 매니저는 “올 봄은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감성의 핑크빛이 감도는 푸시아 퍼플 계열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오휘 봄 콜렉션은 봄기운에 꽃이 화려하게 피어 오르는 듯 화사한 매력을 연출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오휘 봄 메이크업 제품은 쉽고 빠르게 매력적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부드러운 크레용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오휘 리얼 컬러 스틱 섀도 세트(딥퍼플-펄핑크, 브라운-펄골드)’와 로즈레드 컬러에 골드 펄이 믹스되어 두 뺨에 화사한 생기를 연출해주는‘오휘 소피아 블러셔’, 촉촉하고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표현해주는‘오휘 리얼 컬러 립 크레용(라즈베리 핑크, 진핑크, 코랄 등 6가지 컬러)’ 등이다.

김태희 봄 메이크업 연출법

피부표현: 개인 피부톤에 맞는 화사한 피부톤 보정
‘오휘 컬러 컨트롤 크림’을 피부 전면에 부드럽게 펴발라, 개인의 피부톤에 맞게 컬러캡슐이 터지면서 화사한 피부톤으로 보정을 한다. 오휘 바니싱 팩트를 소량 두드려줘 화장이 오래 지속되도록 한다.

봄기운에 상기된 듯 우아한 골드톤&레드톤이 가미된 오휘 소피아 블러셔를 양 볼에 은은하게 물든 느낌으로 둥글리듯 발라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준다.

눈매 연출: 화려하게 빛나는 핑크빛 눈매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우아하고 화려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오휘 리얼 컬러 스틱 섀도우 세트(딥퍼플-펄핑크)’를 사용해 펄핑크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넓게 베이스를 펴발라주고, 쌍꺼풀 라인을 따라 퍼플 스틱섀도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하듯 포인트를 준다. 오휘 오토펜슬 라이너 4호(딥퍼플) 컬러로 점막을 메우듯 꼼꼼히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입술: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
오휘 리얼 컬러 립 크레용 핑키코럴(W40호)를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빛 입술로 마무리해준다.

<가격정보>
오휘 리얼 컬러 스틱 섀도 세트(딥퍼플-펄핑크, 브라운-펄골드): 각각 33,000원대
오휘 소피아 블러셔: 35,000원대
오휘 소피아 하이라이터: 35,000원대
오휘 리얼 컬러 립 크레용: 28,000원대
오휘 오토 펜슬 아이라이너: 24,000원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