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병 스킨 '랩시리즈 워터로션' 세트 한정 판매
상태바
파란병 스킨 '랩시리즈 워터로션' 세트 한정 판매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봄철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로 인해 쉽게 민감해지는 남자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워터로션(Water Lotion) 수분 충전 세트’를 2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 에스티로더 그룹 소속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보습 스킨 ‘워터로션’과 ‘인스턴트 모이스춰 젤’로 구성한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를 23일까지 한정 판매 한다. 사진은 랩 시리즈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 <사진제공= 랩시리즈>
랩 시리즈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활력과 편안함을 주는 ‘워터로션’과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시원한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 ‘인스턴트 모이스처 젤’로 구성된 89,000원대 세트다.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 구매 시 멀티-액션 워시30ml,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플러스 진생 15ml,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 7ml 등 대용량 샘플과 랩 시리즈 화장솜, 파우치를 증정한다.

파란병 스킨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랩 시리즈 ‘워터 로션’은 남자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으로 세안 후 남아 있는 노폐물과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머스트 해브 그루밍 아이템이다. 워터로션의 주요 성분인 트레할로즈는 뜨거운 사막에 50년 이상 메마른 상태에서도 물을 주면 다시 살아나는 식물인 부활초에 다량 함유된 성분으로 피부 보호와 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랩 시리즈 ‘워터로션 수분 충전 세트’는 23일까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 02-3440-2774

워터로션 활용법 : 랩 시리즈 ‘워터로션’은 멀티 팩이나 휴대용 미스트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워터로션을 적신 화장솜은 진정팩이나 립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화장솜에 워터로션을 듬뿍 묻혀 냉동실에 잠시 넣어두었다가 부은 눈 아래 부분이나 자극 받은 부분에 팩처럼 붙여주면 부기가 완화되면서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를 주고 입술 위에 3분 정도 올려 놓으면 금세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 준다.

또한 워터로션을 스프레이형 휴대 용기에 담아 미스트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건조한 부위에 미스트처럼 뿌려주면 항상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의 말 : “봄철에는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피부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고 각질이 일어나거나 피부 당김이 심해지기 때문에 피부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여성보다 3배 이상 건조한 남성 피부는 쉽게 붉어지고 거칠어지기 때문에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워터로션과 모이스춰라이저 제품으로 구성된 수분 충전 세트를 기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