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봄처럼 맑고 화사한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9일부터 24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5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하며,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및 쿠폰 사용은 불가하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봄철 주요 피부 고민인 화이트닝과 건조함, 탄력 등을 말끔히 해결해 줄 주요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먼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발효 화장품을 눈여겨볼만 하다. 청정 쌀을 화산 암반수로 발효한 효모발효물 90%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인증 원액 에센스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를 30% 할인한다.

건조한 봄 날씨에도 하루종일 촉촉하고 싶다면 24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을 챙겨 바르고, 푸석하고 탄력잃은 피부엔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으로 영양을 더하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다. 두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쌀 발효 성분이 함유된 ‘자연발효 폼 클렌저’와 미네랄이 풍부한 탄산 거품의 ‘진짜진짜 촉촉한 제주 탄산 폼 클렌저’도 할인 대상으로 대용량 제품인만큼 더욱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다.

봄 햇살처럼 따스하고 화사한 매력을 표현하고 싶다면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에 효과적인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오리진 CC크림’과 ‘크리미 립스틱’과 ‘샤인블라썸 블러셔’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