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골프웨어 이안폴터 디자인, 프로골퍼 의류 후원
상태바
영국 골프웨어 이안폴터 디자인, 프로골퍼 의류 후원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제이인터내셔널(대표 박정림)의 영국 정통 골프웨어 '이안폴터 디자인(IJP Design)'은 2014년 시즌 프로골퍼 이상희, 문경준, 강성훈 선수 등과 의류 풀라인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혓다.

▲ 제이인터내셔널의 영국 골프웨어 '이안폴터 디자인'이 프로골퍼 이상희, 문경준, 강성훈 선수(위로부터)와 의류 후원계약을 맺었다. <사진제공= 제이인터내셔널>
강성훈 프로골퍼는 작년 KPGA 상금왕으로 PGA 웹닷컴투어와 아시안투어, 유러피언투어를 넘나들며 올해도 바쁜 일정을 소화할 것으로 보인다.  이상희 프로는 2012년 KPGA 최연소 우승, 2013 시즌 일본투어 예선전 전체수석 등으로 우리나라 골프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으며, 문경준 프로는 군 제대 후 더욱 노련한 플레이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안폴터 디자인은 그 동안 유러피언투어 발렌타인 챔피언십 등 대회에 공식의류 협찬사(2011년~2013년)로서 대회 협찬, 골프 선수 의류 후원, 방송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다. 또 이안폴터 디자인은 화려한 컬러와 젊은 감각으로 최근 백화점에 입점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PGA에서 상위권 성적으로 활약중인 이안폴터(Ian Poulter, 영국) 선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각종 대회에서 샘플링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