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로더의 신제품 '퓨어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 <사진제공= 에스티로더>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에스티로더가 한국 여성만을 위한 립스틱 '아리랑 핑크'를 내놓는다. 에스티로더는 한국 여성들의 피부 색깔과 선호도를 연구한 결과, '아리랑 핑크'를 내놓는다고 18일 밝혔다.

에스티로서는 아리랑 핑크와 함께 아시아여성을 위해 신제품 퓨어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Pure Color Envy Shine Lipstick)을 21일 선보인다. 기존의 립스틱을 뛰어넘는 새로운 컬러와 방식으로 까다로운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100% 충족시키는 아시아 단독개발, 출시제품이라고 에스티로더는 설명했다.
케이스 또한 현대건축물에서 영감받은 모던하고 심플한 라인에 여성스런 곡선미를 더해 핸드백 속에 빛나는 작은 액세서리가 될 것이라고 회사는 덧붙였다.

1.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최적화 된 맞춤 컬러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의 모든 컬러에는 독특한 '블루-피그먼트' 가 함유돼 있다. 블루-피그먼트는 아시아 여성 피부의 노란빛을 중화해 피부색이 한층 화사하고 혈색있게 빛나 보이며, 실제로 입술에 발랐을 때 개인의 피부색에 맞게 어우러져 피부톤이 더욱 맑아 보인다.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의 16가지 칼라는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며 아시아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들이다. 섬세한 누드, 생기발랄한 코랄, 새침한 핑크, 매혹적인 베리까지 다양한 룩 연출 가능하다.

▲ 에스티로더가 한국 여성만을 위해 단독 출시하는 '아리랑 핑크' <사진제공= 에스티로더>
2. 한국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  ‘핑크’

한국여성들의 52%는 립스틱을 고를 때 핑크계열의 립스틱을 선호한다.(*IPSOS 2013년 2월 리포트 참조)
이러한 한국여성들의 핑크 립스틱에 대한 사랑을 반영해 에스티로더에서는 한국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핑크 립스틱을 개발해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 한국여성의 노란 피부빛을 중화시키는'블루-피그먼트'와 최적의 칼라를 조합해, 얼굴색이 더욱 화사해 보이는 '아리랑핑크' 를 선보인다.

3. 한국여성들이 선호하는 크리미하고 촉촉한 텍스처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은 아시아여성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포뮬러로, 한국여성들이 선호하는 촉촉하면서도 발색이 뛰어난 질감을 제공한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을 볼륨감 있고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며 캡슐화된 히알루론산 성분이 시간이 지나도 지속적으로 보습효과를 제공해 키스를 부르는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하루종일 유지해준다.

4. 모던 & 럭셔리패키지

현대적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모던하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은 파워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모던한 라인으로 매끈하고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패키지는 에스티로더의 시그니처 칼라인 네이비와 골드를 사용했다.
상단과 하단 끝쪽의 골드 칼라의 명판과 케이스 내부는 현대적인 우아함과 에스티로더만의 스타일을 잘 반영하고 있다. 혁신적인 마그네틱 케이스는 립스틱이 쉽게 닫힐수 있게 해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표현해 준다.

신제품 퓨어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은 아시아여성의 피부톤에 맞춰 개발된 매력적이고 여성스러운 1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용량및가격 :
퓨어칼라엔비샤인립스틱 3.1g / 39,000원대
퓨어칼라엔비샤인네일락카 9ml / 26,000원대

출시 예정일 : 3월 21일

문의: 02-3440-2772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