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봄기운이 완연해지는 가운데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와 패턴 제품들이 눈에 띈다. 올 봄, 남성 브랜드들은 기존에 카키, 네이비, 그레이 등 단조로운 색감이 아닌 블루, 레드, 그린의 비비드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화사한 컬러감과 패턴이 대세인 만큼, 남성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 에서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재킷을 출시했다. 면 스판의 소재로 편안하며 착용감을 주며 심플한 투 버튼 장식으로 과하지 않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과 정장 차림 모두 활용이 가능한 올 봄 꼭 소장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 <사진 제공:= 애드호크(AD HOC>
컬러가 아닌 패턴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애드호크(AD HOC)’의 도트 무늬 슬림 셔츠를 추천한다. 화려한 패턴인 동시에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어 남성미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다.

기존의 셔츠는 넥타이와 함께 매치할 베이직한 아이템에 그쳤다면, 올 봄에는 잔잔한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를 포인트 이너로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밋밋한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 넣는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을 것이다.

좀 더 화려해진 남성 아이템은 소품에도 더해졌다. 패턴이나 컬러 포인트가 부담스럽다면 모자나 신발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한층 센스 넘치는 패션의 완성이 될 수 있다.

이태리 하이앤드 퍼포먼스 슈즈 브랜드 ‘스트라다(STRADA)’에서는 개성있는 컬러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 잡는 패턴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비비드한 컬러 배색과 강렬한 디자인으로 패션성을 살렸다.

이 제품 바닥에는 요철 무늬가 있는 고무 소재 비브람솔이 장착돼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 <사진 제공=스트라다(STARDA), 수페르가(SUPERGA), 드라이프(DRIFE)>
또한 전세계적으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인 ‘수페르가(SUPERGA)’에서는 올 봄 ‘2750 골드 글리터’ 제품을 선보였다. 금박 장식이 메탈릭한 느낌을 주어 포인트 슈즈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패션 피플들 사이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면 단연 모자일 것이다. 스냅백이나 캡 모자가 아닌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스트릿 브랜드 ‘드라이프(DRIFE)’ 의 튤립 햇을 추천한다.

일명 벙거지 모자로 불리는 튤립 햇은 심플하고 깔끔한 옷차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좋다. 마드라스 체크 디자인이 통기성이 좋은 샴브레이 원단과 만나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양면 디자인으로 활용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