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봄맞이 '컬러풀 메이크업' 뷰티박스 선봬
상태바
미미박스 봄맞이 '컬러풀 메이크업' 뷰티박스 선봬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봄을 맞아 특별한 콘셉트의뷰티박스를 선보인다.

17일 미미박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스페셜박스는 뷰티박스 하나로도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한‘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 에디션2’와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만을 엄선한 ‘더 프리미엄 미니’ 등 2종이다.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컬러풀 에디션2’는 지난해 11월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컬러풀 에디션의 두번째 버전이다. 11월 박스의 파티 메이크업에 이어 로맨틱한 봄맞이 메이크업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RMK 파운데이션부터 클리 오아이라이너까지 풀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동영상 강좌인 ‘포니의 뷰티 다이어리(www.youtube.com/insiteTV1)’를 통해 제품상세 정보는 물론 사용법도 함께 공개, 화장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6개 브랜드 7개 제품 중 5개 제품이 정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 4,500원으로약 79%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셈. 

또 다른 스페셜박스인‘더 프리미엄 미니’는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 중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및 신규 상품 등을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뷰티박스. 가격은 1만 8,5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 체험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이다. 

스페셜박스 2종 모두 미미박스 홈페이지(www.memebox.com)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