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나, 화장하는 신개념 카페 ‘동안카페바르나’ 론칭
상태바
바르나, 화장하는 신개념 카페 ‘동안카페바르나’ 론칭
화장품과 커피를 이중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
  • 이종은 기자
  • 승인 2014.03.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김경자 부회장, 박춘희 회장, 유익한 대표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달팽이를 주원료 한 남·여 화장품을 생산하는 바르나(회장 박춘희)는 오는 5월 화장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카페 '동안카페바르나'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동안카페바르나는 화장품과 커피를 이중 판매하는 새로운 형식의 카페 프랜차이즈로 바르나가 생산 및 판매하는 다양한 화장품을 화장대에 둬 카페를 찾는 고객들이 언제든지 제품을 무료로 사용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에는 남성용 거울과 여성용 화장대가 여러 개 놓이며 남녀 세면대까지 설치돼 얼마든지 자신이 원하는 화장을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르나 박춘희 회장은 “보통여성들이 카페나 공공시설을 사용할 때 주로 화장실에서 화장을 고치는 것을 보고 화장을 겸할 수 있는 카페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다”며 “특이한 문화를 즐기려는 젊은 층에게 이야기와 추억이 있는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르나 유익한 대표는 “카페는 단순히 소통의 장소가 아니라 휴식을 겸하거나 문화적 가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한다”며 “한류 상품으로 개발해 세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안카페바르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르나는 여성전용 화장품 ‘달팽이와 예쁜 여인들’과 남성전용 화장품 ‘와이리 존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자사 홈페이지에 사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홈페이지를 개설해주고 판매 대행 관리까지 해주는 온라인 매장도 오픈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