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가로수길점, 가로수타운으로 이전 오픈 이벤트
상태바
올리브영 가로수길점, 가로수타운으로 이전 오픈 이벤트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기존 가로수길점을 CJ가로수타운으로 이전, 리뉴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CJ올리브영 가로수길점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초입의 CJ가로수타운 1층으로 이전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특별한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매장 입구 쪽 팝업존에는 무료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내부에는 마치 메이크업 룸에 들어선 듯 화려한 전구 조명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존과 더모코스메틱 존, 헬스&뷰티 케어존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한쪽 벽면에는 독특한 그린 컬러 네온사인 조명과 벽면 전체를 거울로 둘러싼 인테리어가 특징인 퍼퓸 존, 오가닉&내추럴 존, XTM 맨즈 콜렉션 존이 눈에 띈다. 마치 피팅룸에 들어온 듯 나만의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을 편하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매장 이전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BIG 7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 상품 구매 시 CJ ONE 포인트 2배 적립 및 인기 뷰티 브랜드를 일자별로 한정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버츠비 기획상품 2종에 한해 7,000원 균일가 행사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별 5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품을 제공한다.

당일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크릿 박스도 한정 수량 증정한다. ‘BIG 7 이벤트’는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