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리프트, 롭스 가로수길점 입점 이벤트
상태바
아스타리프트, 롭스 가로수길점 입점 이벤트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30일까지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가로수길점 입점을 기념하며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새로 오픈한 롭스 가로수길점 내 아스타리프트 존을 방문해 사진을 촬영하고, 아스타리프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astaliftkr)의 ‘좋아요’를 누른 후 담벼락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아스타리프트 루나메르 UV 프로텍터(4만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루나메르 UV 프로텍터는 자외선과 피부 유해요소를 함께 차단해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대표적인 자외선 차단제이다.

이벤트는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일 아스타리프트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롭스 가로수길점 내 마련된 아스타리프트 존은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원형 모형의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공간에서는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 셀러로 빨간 젤리 제형이 건조하고 처진 피부를 탱탱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젤리 아쿠아리스타’를 비롯해,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루나메르’ 등 총 19개 품목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