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4월 ‘리듬워킹’ 행사 개최를 앞둔 가운데, 가수 성시경의 미니 콘서트 및 참여자 혜택 소식이 알려지며 신청을 위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 라푸마의 행사 '리듬워킹'이 끝나면 성시경의 달콤한 미니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다. <사진제공= 라푸마>
S/S 신제품인 트레킹화 ‘FX 라이트 핏’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라푸마 ‘리듬워킹’은 실력파 음악 밴드의 감미로운 연주를 들으며 남산 둘레길(국립극장 해오름극장~백범광장)을 걷는 트레일워킹 행사다. ‘리듬워킹’은 워킹 행사이기 때문에 친구는 물론이고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7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입장으로 가족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라푸마는 4월 6일 열리는 ‘리듬워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선물을 마련했다. 특히, 완주 후에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및 JTBC ‘마녀사냥’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성시경의 미니 콘서트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라푸마 관계자는 “성시경은 음악과 함께 하는 ‘리듬워킹’의 취지와 가장 잘 맞는 가수”라며 “성시경의 달달한 보이스가 남산에 울려 퍼질 생각을 하니 무척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또한 라푸마는 ‘리듬워킹’의 모든 참가자를 위해 라푸마 FX 라이트 핏 트레킹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 정품 선 스프레이(125ml, 정가 4만원)는 물론, 워킹 뒤 허기를 달래줄 간식 주머니 등 ‘리듬워킹’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돼 있다.

라푸마 ‘리듬워킹’ 접수 마감은 31일까지이며, 접수는 온라인과 라푸마 지정 매장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듬워킹'을 위해 특별 제작된 라푸마 티셔츠가 제공된다. 참가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인 이상의 단체 신청은 별도로 ‘리듬워킹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라푸마 ‘리듬워킹’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를 비롯해 리듬워킹 운영사무국(02-517-2070)으로 문의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