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고 있는 새내기들, 이것 저것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지만 주머니사정은 넉넉하지 않다. 더욱이 예뻐지고 싶은 욕구가 가장 높은 때인 만큼 사고 싶은 뷰티 아이템들이 많아 새내기들은 괴롭다.

이런 새내기들을 위해 엘리샤코이가 가격 부담 없이 확실한 제품력으로 새내기 피부를 책임질 3만원대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미세먼지까지 날려버릴 클렌징 기계

▲ 엘리샤코이 3D 스핀 클리너(3만9천원/블랙헤드 브러시 1만원)
중국발 미세먼지 등 봄철이면 황사가 기승이다.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하지 않는다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10만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클렌징 기기들 속에서 가격 부담 없이 모공 클렌저를 확실히 할 수 있는 클렌징 기기가 있다.

엘리샤코이 3D 스핀 클리너는 99.9% 항균인증을 받은 부드러운 미세모가 360도 회전하며 손 세안만으로는 클렌징이 힘든 모공 속과 피부 솜털 사이사이에 쌓인 노폐물을 딥클렌징해준다. 또한 블랙헤드 브러시가 콧망울, 턱, 헤드라인 등 트러블 유발이 쉬운 부위까지 꼼꼼하게 클렌징해준다.
(3D 스핀클리너 3만9천원/블랙헤드 브러시 1만원)

 

 

 

■ 광(光)나는 무결점 피부 만들기

▲ 엘리샤코이의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50g/3만3천원,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 50g/2만5천원,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13g/2만9천원(왼쪽부터)
티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원래 본 피부가 좋은 듯한 광(光)나는 피부는 모든 여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피부이다. 더욱이 새내기들에게는 과하고 진한 피부 표현보다는 피부 좋은 민낯처럼 보이는 피부 표현이 더욱 파릇하고 생기 넘쳐 보이게 한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 CC라인은 피부에 얇게 발리면서도 결점은 자연스럽게 가려줘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光)피부를 연출해준다. 촉촉한 물광(光) 연출에 좋은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윤광(光) 피부를 만들어주는 올웨이즈 누디 퍼펙트 CC크림, 빛을 받은듯한 촉광(光) 피부를 만들어주는 올웨이즈 누디 CC쿠션으로 완벽한 광(光) 피부를 만들어보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