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대표 이상록)'가 14일 브랜드데이인 ‘샤랄라데이’를 맞아 14, 15일 특별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3월의 ‘샤랄라데이’는 화이트데이와 같은 날로, 이를 위한 깜짝 이벤트도 동시에 갖는다고 회사 측은 14일 밝혔다.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며, 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필수품인 ‘화사한 눈꽃 선블록(1만 3천 5백원, 40ml)’과 3월 신제품인 ‘꿀 폭탄 원킬 앰플(3만원, 250ml)’은 1+1 혜택이 있다. 또한 ‘플로럴 키스 립스틱’은 6,600원에 판매하는 균일 행사도 마련됐다.

더불어 화이트데이를 맞아 샤라샤라 홍대점과 이대점에서는 참여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깜짝 룰렛 행사도 열린다. ‘음료 쿠폰’, ‘페어리스 퍼퓸 네일’, ‘시트마스크’ ‘스네일 리페어 핸드크림’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홍대점은 14일부터 16일까지, 이대점은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며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 멤버십은 샤라샤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3천원 할인 쿠폰 ▲생일 20% 할인 쿠폰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의 말 :  "샤랄라데이는 매월 전국의 샤라샤라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브랜드 데이로 샤라샤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정기 이벤트다”

“3월에는 샤랄라데이와 화이트데이가 같은 날이라 보다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었으니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