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13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부산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행사와 경상도 지역 순회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는 디럭스형 유모차 퀴니 버즈(Buzz)를 한정수량 50%할인된 49만원에 판매하며, 북유럽 감성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소르베베’는 2014년 디지털조선일보 유망상품 유아용품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소르베베 에어로 2.0’을 41%할인 판매한다.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신생아부터 5세까지(체중 18kg) 사용 가능한 세계 최초 원터치 전후방 회전 카시트 ‘오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YKBnC는 부산, 경북, 경남지역의 퀴니, 맥시코시, 지비 구입고객에 한해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 벡스코 전시장 입구에서 애프터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13일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사전 예약를 받으며, 부득이하게 사전예약 접수를 하지 못하여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현장 방문 시 무료 A/S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개인비용 50%를 부담하면 저렴한 가격에 부품 교체도 가능하다.

문의 : 1544-9420 / www.sbaby.co.kr 

*YKBnC는?

YKBnC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기업인 도렐그룹의 명품 브랜드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 퍼스트’를 비롯, 전 세계 유모차의 3분의1 이상을 생산하고 있는 ‘gb'와 ‘먼치킨’, ‘리틀라이프’, ‘스모비’를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소르베베’등 브랜드 파워를 갖춰 국내 최고 수준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YKBnC는 수입 유아용품 브랜드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운영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