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회동)는, 봄을 맞아 윤광, 물광 등으로 대표되는 ‘광’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과장되지 않고 현실적이면서 깔끔해 보이는 피부 표현과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자연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의 ’소녀핑크백서’를 제안한다.

F/W 메이크업이 버건디 컬러를 기본으로 한 강렬한 느낌을 표현했다면 S/S 메이크업의 경우는 핑크를 기본으로 계절과 어울리는 피치나 오렌지 계열의 컬러를 적절히 조합하여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가 제안하는 ‘소녀핑크백서’는 ‘아임핑크(I’M PINK)’, ‘버블핑크(BUBBLE PINK)’, ‘아임코랄(I’M CORAL)’, ‘핑크체리(PINK CHERRY)’의 4가지 룩으로 구성됐다,

2014 S/S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핑크 컬러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기본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경우 기존의 과한 ‘광’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얇고 가벼우면서 커버력까지 겸비한 올-인-원 제품을 활용해 보송보송하면서 매끈한 피부 본연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줘야 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BB크림이나 CC크림 같은 베이스 제품은 사용의 편리성과 같은 다양한 장점이 있었지만, 제품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는 부족한 면이 있어 파운데이션과 같은 제품을 섞거나 추가로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다.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출시된 ‘비씨데이션’은 BB크림과 CC크림의 한계를 벗어나 가벼운 사용감에 커버력을 더하고 여기에 스킨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베이스 제품으로 제품 하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이번 S/S 메이크업 트렌드의 핵심인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비씨데이션’의 경우 피부의 보송보송한 느낌은 그대로 살리면서 과장된 ‘광’이 아닌 피부 본연의 매끄러움을 표현해 사랑스러워 보이는 소녀피부를 완성해 준다.

 
● 아임핑크(I’M PINK) 룩

아임핑크룩은 얇고 가볍게 완성된 보송보송한 소녀피부 위에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는 러블리한 핑크를 더해 상큼 발랄한 소녀의 감성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딜라이트 쥬얼링 아이즈 5호 피치 쥬얼링으로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든 후 퍼팩트 아이즈 젤 핏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2호 초코초코로 속눈썹을 메꾸듯이 그려준 뒤 눈꼬리 부분은 한정컬러인 10호 버블핑크로 마무리해준다.

여기에 크리스탈블러셔 15호 살구 코럴과 16호 핑크브라이트를 볼 중앙 부위에 원을 그리듯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감을 살려주고 키스러버 스타일 글로우 #GW01 아임 핑크를 입술 전체에 발라 마무리해 준다.

● 버블 핑크(BUBBLE PINK) 룩

버블핑크 룩은 올 봄 트랜드인 일자 형태에 가까운 눈썹과 브라운 계열의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또렷하면서도 순해 보이는 눈매를 완성해 주는 것이 포인트. 딜라이트 쥬얼링 아이즈 5호 피치 쥬얼링으로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든 후 일자 형태에 가까운 눈썹을 만들어 자연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해 준다.

백젤아이라이너의 봄 한정 컬러인 9호 그레이브라운으로 눈꼬리를 빼주듯이 그려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크리스탈 블러셔 14호 오렌지펀치와 16호 핑크브라이트로 볼을 좀더 발랄해 보이게 표현한 후 키스러버 스타일 글로우 #GW03 버블 핑크를 입술 전체에 발라 혈색감 넘치면서 도톰해 보이는 입술을 표현해 준다.

● 아임 코랄(I’M CORAL) 룩

아임코랄 룩은 아이라이너로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하고 매트하면서 옅은 컬러의 입술을 표현해 눈매가 더욱 강조되게 하는 것이 포인트. 딜라이트 쥬얼링 아이즈 4호 베이지쥬얼링으로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고 퍼퍽트아이즈 젤핏아이라이너 11호 내숭브라운으로 속눈썹을 메꾸듯이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이때, 아이라이너를 세우고 거울을 밑으로 보면서 속눈썹 사이를 찔러주듯 메꿔주면 보다 완벽하게 라인을 그릴 수 있다. 아임핑크 룩과 동일하게 크리스탈블러셔 15호 살구 코럴과 16호 핑크브라이트를 볼 중앙 부위에 원을 그리듯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감을 살려주고 입술선을 깨끗하게 정리한 뒤 딜라이트밤밤틴트 3호 코튼코럴을 그라데이션해 세미매트하지만 입체감이 살아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 핑크 체리(PINK CHERRY) 룩

핑크체리 룩은 핑크 컬러의 립 제품으로 키스하고 싶은 생기 있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강조해 주는 것이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과 블러셔의 경우 버블핑크 룩과 동일한 제품과 방법을 사용하지만,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좀더 연하게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 메이크업의 경우 입술선을 깨끗하게 정리한뒤 딜라이트밤밤틴트 2호 키스미핑크를 그라데이션해 선명하면서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완성한다.

[제품 정보]
아이 메이크업
딜라이트 쥬얼링 아이즈 5호 피치 쥬얼링
퍼팩트아이즈 젤핏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2호 초코초코
퍼팩트아이즈 젤핏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0호 버블핑크(시즌한정)
퍼퍽트아이즈 젤핏아이라이너 11호 내숭브라운(시즌한정) 

블러셔
크리스탈 블러셔 14호 오렌지펀치
크리스탈블러셔 15호 살구 코럴
크리스탈블러셔 16호 핑크브라이트

립 메이크업
키스러버 스타일 글로우 #GW01 아임 핑크
키스러버 스타일 글로우 #GW03 버블 핑크
딜라이트밤밤틴트 3호 코튼코럴
딜라이트밤밤틴트 2호 키스미핑크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