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의 ‘셀 에센스’가 공개한 ‘신민아의 하루아침 무비' 영상이 3일만에 조회수 15만을 기록했다. <사진제공= 헤라>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헤라의 대표 워터 에센스 ‘셀 에센스’가 ‘신민아의 하루아침 무비' 영상으로 공개 3일만에 조회수 15만을 기록했다.

10일 공개된 ‘신민아의 하루아침 무비’는 셀 에센스 사용으로 하루아침에 피부변화를 경험하는 신민아의 꿈 속 모습을 담았다. 신민아 하루아침 영상은 커리어 우먼의 바쁜 일상을 빗대어 표현, 하룻 밤 사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변화를 느끼는 신민아의 꿈 속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헤라 ‘하루아침 피부변화 무비’는?헤라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G_hrxiHzpKM)과 헤라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영상을 시청한 후 셀 에센스 샘플링 이벤트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영상을 보면 셀 에센스 15ml 체험 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셀 에센스 싱크로 프렌즈 찾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피부 속 물과 닮아 뛰어난 효과를 선사하는 셀 에센스처럼 나와 꼭 닮은 페이스북 친구를 찾아주는 이 이벤트는(http://www.hera-cell-essence.kr) 참여자의 페이스북 활동을 분석해 관심사, 행동패턴, 좋아하는 것 등이 꼭 맞는 나만의 싱크로 프렌즈를 찾아 주는 것으로 참여자와 싱크로 프렌즈에게 모두 셀 에센스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헤라 관계자는 “하루 아침 무비는 피부관리 할 틈도 없이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여성이 내 피부 속 물과 닮은 셀 에센스를 만나 바쁜 하루 속에서도 피부가 매끄럽게 빛나는 스토리의 영상으로, 신민아씨가 출연해 더욱 화제를 일으키며 인터넷상에서 매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고 전하며, “영상이 상영된 이후, 셀 에센스를 찾는 이가 더욱 늘어나 베스트셀러임을 한번 더 입증 했으며, 그 인기는 다가오는 환절기 케어 아이템으로 쭉 이어질 것.”이라 전망했다.

헤라 셀 에센스[150ml, 6만원대]
문의 : www.hera.co.kr / www.facebook.com/hera.kr / 080-023-5454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