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놀라운 대결’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했다. <사진제공= 아이오페>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이하 에어쿠션 XP)의‘놀라운 대결’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500만 조회는 영상 공개 45일 만으로서 이같이 높은 조회수는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다.

'놀라운 대결' 영상은 가상의 프랑스 방송 프로그램을 리얼리티 형식으로 재연, 30초라는 짧은 시간 내에 컴퓨터와 화장품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겨뤄 광채 피부를 연출한 에어쿠션 XP가 승리하는 내용이다.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영상 자체의 재치 넘치는 요소들이 매우 흥미롭다는 반응은 물론 최고의 광고 영상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으며, 이를 증명하듯 1월 27일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공개한 지 9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었다.
 
 '놀라운 대결’ 영상은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는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달성하며, 국내 브랜드 영상 중 세 번째로 높은 유투브 조회수를 기록했다. 영상 발신 이후, ‘에어쿠션 XP’의 일일 평균 판매량이 약 30% 증가한 수치를 보이고 있어 그 인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미 한국 여성들의 대표 파우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에어쿠션 XP’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은 현재 영어와 대만어, 일어, 불어 등 4개국어로 감상할 수 있어 국내는 물론 아시아와 남미 등 여러 나라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제품의 간편함과 신속함,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여실히 보여주는 영상을 접한 외국인 고객들이 다국적 언어의 댓글로 영상에 나온 제품에 대해 묻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 김진호 상무는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XP’가 선사하는 뛰어난 제품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를 접목시켜 풀어낸 점이 이번 ‘놀라운 대결’ 영상의 성공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4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여 건 돌파를 기록한 것에 이어 해외 유저들도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에어쿠션 XP’가 글로벌 제품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오페 ‘놀라운 대결’ 영상은  http://www.youtube.com/watch?v=6tgxDs0VAvM를 통해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