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2014년 가장 기대되는 골프 스타 김태훈(28)선수가 엘로드와 손을 맞잡았다.

12일 엘로드는 코오롱인더스트리 강남사옥에서 김태훈 선수 의류 지원 조인식을 가졌다.

엘로드는 남자 골프계의 ‘대세 꽃미남’ 김태훈 선수에 대한 의류 지원을 통해 필드에서의 스타일은 물론 젊은 감각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엘로드는 더불어 지속적인 신제품에 대한 필드 테스트를 통해 골퍼를 위한 최적화된 제품 개발에도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 엘로드는 12일 프로골퍼 김태훈 선수에 대한 의류 지원 조인식을 가졌다. <사진제공= 엘로드>
김태훈은 작년 남자골프의 새로운 흥행 보증수표로 떠오른 대형스타이다. 조각같은 외모에 스타일리시한 외모로 많은 골프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태훈은 작년 KPGA투어 보성CC 클래식 우승, 상금순위 4위, TOP피니시 8회 등 실력파로서 특히 한동안 뜸했던 토종 장타자의 대표주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지난 시즌 평균 드라이버 비거리 297야드로 KPGA 대상시상식 장타상을 수상했다. 

엘로드 이종훈 상무는“엘로드는 한국오픈을 비롯한 각종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프로선수 및 국가대표 지원, 골프 클럽 개발 등을 통해 한국골프의 역사와 함께 해온 브랜드이다."라며  "남자 골프계 시장을 새롭게 반등시킬 수 있는 스타 파워를 가진 김태훈 선수와 함께 인연을 맺을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이번 후원을 통해 이러한 엘로드의 골프 브랜드로의 정통성을 강조하면서도 더욱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격이 다른 스타일리쉬 골프웨어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훈 선수는 3월 말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원아시아 대회를 시작으로 시즌을 시작할 계획이며 엘로드는 김태훈 선수와 14SS 스타일 화보 촬영, VIP 고객 골프 클레스, 원 포인트 레슨 온라인 영상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