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빈아카데미 뷰티 어드밴스 수업 전경과 학생 작품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강남 메이크업학원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에서는 어드밴스 클래스인 ‘뷰티&웨딩 현장실무반’을 오는 4월 초 개강한다고 전했다.

‘뷰티&웨딩(Beauty&Wedding) 현장실무반’은 웨딩 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지식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웨딩 스타일링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한 화장품 브랜드나 뷰티 메이크업 화보촬영,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연출 등 감각 있고 프로페셔널한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는 현장실무 위주의 고급과정이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최신 트렌드 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며 메이크업 베이직 과정을 이수했다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한 코스”라며 “주로 기존 메이크업 학원이나 대학에서 기초 메이크업 강좌를 수료한 학생들이 재교육을 받기 위해 수강하거나 현직 종사자들이 현장에서 테크닉의 부족함을 느끼고 실무능력을 양성하기 위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수빈아카데미 뷰티&웨딩 어드밴스 클래스의 특징은 유명샵 원장들이 직접 강단에 선다는 점이다. 학원측에 따르면 이러한 방식의 교육과정은 수빈아카데미가 유일하다.

교수진으로는 △순수 도산본점의 한상민 메이크업 원장 △모나코1956 김혜정 원장 △리안 성지안 원장 △헤어뉴스 문민정 헤어부원장 등이다. 모두 유명 배우와 가수, 인기 TV프로그램 출연자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화보 스타일링에도 수 차례 참여한 메이크업과 헤어 분야 전문가들이다.

뷰티&웨딩 어드밴스 클래스에선 현장테크닉 위주의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료 후 현장에 나가서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우수한 학생들의 경우 1년 정도의 경력을 인정받고 취업에 성공하기도 한다.

수료생들이 교육 후 진출 가능하고 활동중인 분야에는 광고나 연예인 기획사, 프로덕션부터 미용실과 뷰티샵, 웨딩샵, 화장품 회사, 연극/오페라/뮤지컬 기획사, 특수분장사, 뷰티컨설턴트 등이며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경우도 많다. 수빈아카데미에서는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실력이 우수한 학생들에게는 신입이 아닌 경력자로 취업할 수 있는 취업처를 연계해주고 있다.

강남 메이크업학원 수빈아카데미 뷰티&웨딩 어드밴스 클래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수빈아카데미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