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 맨하탄 유모차, 상금 1천만원 모델 콘테스트
상태바
호크 맨하탄 유모차, 상금 1천만원 모델 콘테스트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독일 명품 유모차 브랜드 ‘호크 맨하탄’이 총 상금 1천만 원 규모의 ‘제1회 맨하탄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호크 맨하탄(Hauck Manhattan)’은 세계적인 영국 육아 전문지 ‘프랙티컬 프리-스쿨 어워드(Practical Pre-School Award)’에서 종합만족도 95.4%를 기록, 2013년 '올해의 유모차'로 선정되며 고기능을 겸비한 합리적인 디럭스 유모차로 인정받았다.

 
양대면이 가능한 180도 침대형 시트로 신생아의 안전과 편안함을 우선시했으며 견고한 Z-프레임 구조로 만들어져 충격 발생 시 효과적인 충격 분산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30대 기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엄마라는 이름 하에 평소 잊고 지냈던 매력을 맘껏 뽐내고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며 이메일(manhattan_kr@naver.com)과 호크 맨하탄 카카오톡 계정(manhattankr)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4월 2일, 6명의 1차 서류 심사 합격자를 발표하며 이들을 대상으로 호크 맨하탄 유모차와 함께 동영상 촬영을 진행, 공식 카페 내에서 온라인 투표 후 4월 23일 최종 모델 3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1차 합격자 6명에게는 호크 맨하탄 유모차 1대씩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최종으로 선정된 모델 3명에게는 호크 맨하탄 유모차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과 함께 1등 200만 원, 2등 100만 원, 3등 50만 원의 모델 활동 지원금을 제공한다.

문의 : 1577-0204 / 호크 맨하탄(http://manhattanbaby.co.kr) / 호크 맨하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auckbab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