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수지같은 더페이스샵 '캠퍼스 첫사랑' 메이크업
상태바
첫사랑 수지같은 더페이스샵 '캠퍼스 첫사랑' 메이크업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더페이스샵>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새틴처럼 매끈하게 피부와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이 돋보이는 2014년 봄 메이크업 ‘캠퍼스 첫사랑’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캠퍼스 첫사랑’은 따뜻한 봄날 꿈처럼 찾아오는 캠퍼스의 첫사랑에서 모티브를 얻어 개발됐으며, 봄 햇살처럼 화사한 피부와 첫사랑처럼 달콤한 핑크 컬러 립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 제품은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페이스잇 레슨’ 라인으로,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동색 계열의 컬러를 함께 구성해 전문가에게 직접 메이크업 받은 듯 세련되고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페이스잇 아티스트 큐브 하이라이터/블러셔’는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4색 구성의 하이라이터/블러셔 제품으로 아이섀도로 응용이 가능하며, 은은한 새틴 펄을 함유해 피부가 그대로 비치는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페이스잇 아티스트 큐브 립스틱’은 젤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한 립스틱으로, 입술의 각질과 주름을 깨끗하게 메워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컬러감을 표현해 준다. 특히 사랑스러운 딸기 우유 컬러인 ‘허그 핑크’ 컬러로 설레는 첫사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더페이스샵 ‘캠퍼스 첫사랑’ 연출법

FACE ‘더페이스샵 쿠션 스크린 셀’을 사용해 촘촘한 피부결과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레슨 04. 아티스트 큐브 블러셔 03호 새틴 코랄’의 4색을 자연스럽게 믹싱해 광대 부위에 넓게 펴발라 건강한 혈색을 준다.

EYES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레슨 03. 아티스트 터치 섀도우 05호 페미닌 피치 핑크’의 가장 옅은 피치 베이지 컬러를 눈꺼풀 전체에 넓게 바른다. 눈꼬리부터 앞쪽으로 3분의 1지점까지 반달 모양으로 분홍색 아이섀도를 덧바르고 경계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사랑스럽고 그윽한 눈매를 만든다.

LIPS 젤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한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레슨 04. 아티스트 큐브 립스틱 소프트 허그 핑크’ 컬러를 입술 전체에 발라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딸기 우윳빛 입술을 만든다. 보다 또렷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강한 색감의 핑크를 입술 안쪽에 톡톡 두드려 덧바른다.

* 제품정보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레슨 04. 아티스트 큐브 립스틱: 15,900원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레슨 03. 아티스트 터치 섀도우: 17,900원
·더페이스샵 페이스잇 레슨 04. 아티스트 큐브 하이라이터/블러셔:18,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