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만의 축제 '맨즈 엑스티벌' 6월 킨텍스서 개막
상태바
남자들만의 축제 '맨즈 엑스티벌' 6월 킨텍스서 개막
피트니스·패션·X스포츠·아웃도어 등 150개 업체 참가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축제가 6월 개막된다. 6월 27~2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맨즈 엑스티벌’(MEN’S EXTIVAL)'이 그 것.

이 행사를 기획한 ㈜스타비스코리아(대표 이덕재)는 '맨즈 엑스티벌'은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페스티벌이라며 피트니스, 패션, 비히클(vehicle), 라이프, 취미, 아웃도어 관련 업체 150여 개가 전시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엑스티벌’(EXTIVAL)은 ‘전시’(Exhibition)와 ‘페스티벌’(Festival)의 합성어로 남성이 관심을 가질만한 모든 것을 전시와 페스티벌의 콜라보레이션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남자의 자기계발’을 주제로 한 강연과 토크쇼, 헤어와 패션 스타일링 강의, 다트 볼더링 X스포츠와 관련된 이벤트 및 대회, 아웃도어 란제리 패션쇼 및 콘테스트, 클럽 파티, 힙합 콘서트 등을 배치해 기존 전시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파격적인 구성이 눈에 띈다.

또한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은 남성뿐 아니라 남자친구, 남편과 행사를 함께 찾은 여성도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남성 동반 여성은 입장이 무료다.

스타비스코리아 이덕재 대표는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자기 관리에 둔감하고 소홀한 대한민국 남성에게 자신의 존재 가치를 일깨우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 남자의 잠재된 내면의 멋과 자신감 넘치는 외면 모두를 찾아주고 싶다”고 밝혔다.

참가 문의 :02-780-1040~1 / www.mens-extiv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