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감성적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 '커빗(대표 김석훈)'이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신제품 ‘언니크림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밤(UNNIE-CREAM Moisturizing water bomb, 이하 ‘언니크림’)’을 선보였다.

▲ 언니크림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밤' <사진제공= 언니크림>
회사 측은 11일, ‘언니크림’은 고온의 스팀으로 보습력을 향상시키고 부드럽게 펴 발라지는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계절에 관계 없이 사계절 내내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수분 크림이라고 설명했다.

천연 보습 성분인 고분자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또 천연 보습 성분인 ‘쉐어버터’, ‘식물성 스쿠알란’, ‘천연 비즈왁스’, ‘베타글루칸’ 등이 함유되어 환절기 피부에 충분한 보습력을 전달한다.

'언니크림'은 오픈마켓 11번가(http://goo.gl/Du9GkU)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만 9천 8백원(75g).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순수 아르간 오일(10ml)’를 증정하며 무료 배송 이벤트도 중이다.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빗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nniecream) 또는 고객센터 전화 (02-719-03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빗 김석훈 대표의 말 :“언니가 있는 동생이라면 누구나 언니의 물건들을 한 번쯤 탐내기 마련이다”

“언니들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언니들에게 선택되는 화장품을 출시하게 됐다. 인위적인 화장품들이 난무하는 요즘, 천연 성분들로 만들어진 언니크림으로 봄처럼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