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쿨링 화장품 개발 "올 여름도 시원하게"
상태바
나우코스, 쿨링 화장품 개발 "올 여름도 시원하게"
눈송이 크림·아이스크림 화장품·젤리 파운팩트 등 제형 다양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시원한 화장품이 필요하십니까?”
일명 쿨링화장품을 개발해 고객사들에게 제안중인 화장품 ODM OEM 전문업체 나우코스는 길어진 여름을 위한 화장품으로 올 여름시장에 맞는 독특한 쿨링 제형을 개발했다.

▲ 화장품 OEM ODM 전문업체 나우코스가 개발한 여름 화장품. 일명 쿨링 화장품으로 눈송이처럼,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함을 준다. <사진제공= 나우코스>
나우코스는 여름 화장품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는 투명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의 개발과 함께 무덥고 끈적이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바를 수 있는 쿨링화장품 개발에 주력해 왔다.

대표적인 쿨링화장품으로는 바르면 피부에 시원한 감촉을 전달하는 쿨 수딩 미백크림(눈송이 크림), 마치 아이스크림 같은 감촉으로 피부에 닿으면 금방 녹듯이 시원하게 흡수되는 아이스크림 화장품, 더운 여름 날 마치 시원한 레몬에이드를 마시듯이 피부에 뿌려주는 레몬에이드 비타민미스트, 특히 최근 에어쿠션타입의 팩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와 유사한 개념의 팩트이지만, 더욱 시원하면서도 보송한 여름메이크업 종결자 젤리 파운팩트은 쿨링화장품의 대표라 할 수 있다.

일명 아이스크림 화장품은 진짜 아이스크림을 피부에 바르는 듯한 느낌을 주는 크림타입 화장품으로 땀은 많이 흘리지만, 여름에도 건조할 수 있는 속피부를 보호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주는 특별한 제형으로 냉장고에 넣고 사용하는 화장품이다.

젤리파운팩트는 보습성분과 수분이 60%로 시원함은 물론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움을 주는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나우코스 노향선 대표는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사의 니즈를 반영한 특화된 화장품에 집중하고 있다. 기능성화장품 개발과 더불어 독특한 신제형 개발로 주요 고객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신제형 화장품 전문 나우코스의 쿨링 화장품이 기대된다.

문의 : 02-3482-1404 / www.now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