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연예인이 한 달에 한번 추천하는 아이템을 화보 형식으로 소개하는 사이트인 '스타판 닷컴(www.starpann.com)'이 10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 초이스 아이템몰'인 스타판닷컴은 20~30대 여대생, 직장인 여성 등을 겨냥해 매월 한 명의 연예인이 직접 제안한 15가지 이상의 패션 아이템을 화보형식으로 제공하는 사이트로 국내 처음 선을 보인다.

▲ 스타판 닷컴 홈페이지.
기존의 스타화보가 대중들이 직접 사기 어려운 고가의 협찬 제품이었다면 스타판닷컴의 화보는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스트릿브랜드 아이템으로 구성돼 일반 소비자들이 품질을 신뢰할 수 있으며 동시에 바로 해당 아이템의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어 쇼핑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타판닷컴의 첫번째 스타일 추천 연예인은 KBS드라마 '상어', '은희' 등에서 주목 받아 2013년 KBS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경수진으로 생애 첫 화보를 통해 15가지의 '오피스룩' 테마로 아이템을 제안했다.

화보에 사용된 오피스룩 아이템은 스타일온미, 매직피아, 오드, 스타일고무신, 봉자샵, 매그제이, 리센 등의 여성 인기 쇼핑몰과 에고스노우 등의 스트릿 브랜드까지 총 8개 업체가 협찬했다.

스타판닷컴은 사이트 오픈 행사로 10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판닷컴(www.starpann.com) 혹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starpann.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판 조철산 대표의 말 :  "기존 순위사이트나 단순 쇼핑몰링크 사이트의 형식에서 벗어나 매월 한 명의 연예인이 직접 스타일을 제안하고 화보까지 제공하는 이전까지 없던 새로운 사이트다"

 "연예인이 직접 제안한 스타일이 알고 보니 고가의 제품이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친근한 아이템'이라는 일종의 'Customer Intimacy(고객친화)'를 추구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낼 것이다. 또한 4월부터는 단순 테마 촬영이 아니라 스토리텔링 방식을 가미한 일상형 화보 촬영도 기획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