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선조들의 지혜로 찾아낸 녹두의 특별함을 담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발효녹두’ 브랜드를 10일 출시했다.

회사 측은 코리아나 ‘발효녹두’ 브랜드는 녹두에 대한 코리아나의 20년 연구와 우수한 기술력을 통해 한국의 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청정 녹두를 발효한 후 효소 과정을 한번 더 거쳐 녹두의 영양성분과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또 발효와 효소처리 과정을 거치며 유해 성분은 제거하고 유효 성분의 크기를 더 미세하게 분해시켜서 피부 사이의 흡수력을 높였다.

‘발효녹두’는 발효녹두 성분을 바탕으로 황사와 미세먼지 등 민감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줄여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더불어 피부 자체가 지닌 보호능력과 재생 회복능력을 강화해주며 우수한 항노화 효과를 부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발효녹두는 발효녹두 영양가득 크림을 중심으로, 발효녹두 맑은 크림, 발효녹두 맑은 에센스, 발효녹두 맑은 에멀션, 발효녹두 맑은 토너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입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