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스웨덴 브랜드 툴레 백팩이 로드 FC 코리아2를 후원한다. 윤형빈의 화끈한 TKO 승으로 주목 받은 로드FC는 9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또 한번 한일 대표 파이터들의 대결인 ‘로드 FC 코리아2’를 개최해 툴레 백팩은 대회 후원으로 우리나라 파이터를 응원한다.

▲ 툴레 백팩의 전속 모델 박시현. <사진제공= 툴레 백팩>
이날 무대에는 툴레 백팩의 전속모델이자 윤형빈의 데뷔 전에서 로드걸로 화제를 모은 박시현이 다시 한 번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툴레 백팩은 이날 경기에서 박시현과 함께 이벤트를 열고 관객들에게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툴레의 백팩을 유통하고 있는 케이스뱅크 양진수 부장은 “강렬한 에너지와 관객들의 환호 속에서 이루어지는 경기에 툴레 백팩이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만큼 툴레 백팩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드 FC 코리아2에는 일본 격투기 전통의 명문 ‘판크라스’ 선수들과 한국 파이터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경기의 메인인 밴텀급 슈퍼라이트에서는 로드 FC 데뷔 1년 만에 경량급 대표 선수로 성장한 이윤준과 전 세계 격투기 팬을 자랑하는 코스케 테라시마의 경기가 열린다.

또한 XTM 채널의 격투기 프로그램 ‘주먹이 운다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한이문과 일본의 또 다른 루키 료 타카기의 경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로드 FC 초창기부터 활약해 오고 있는 이형석과, 영국 출신으로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벤 푸칸이 승리와 명예를 걸고 격투를 벌일 예정이다.

로드 FC 코리아2의 입장권은 현재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 중이다. 경기는 당일 오후 8시 수퍼액션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