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여성스러움의 필수 아이템인 ‘레이스’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컬러와 함께라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올 봄엔 트렌디한 재킷 안에 레이스를 활용한 기품 있는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자.

▲ 전속 모델’이다해 <사진제공= 여성 아날도 바시니(arnaldo bassini)>
여성스러우면서 청순한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여성 아날도 바시니(arnaldo bassini)’의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를 선택하자. 깨끗하고 맑은 화이트 컬러는 스커트와 만날 때 더욱 사랑스러워 보인다.
같은 컬러라도 어떤 소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데,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는 우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낸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이스 블라우스는 다양한 매력을 더해준다.
레이스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 결혼식 하객 패션 아이템 ‘레이스 원피스’

▲ <사진제공= 제시뉴욕(JESSI NEW YORK)>
다가오는 봄, 결혼식 일정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레이스가 가미된 아이템을 추천한다.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레이스 소재의 아이템은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제격이다.

여성복 ‘제시뉴욕(JESSI NEW YORK)’은 원피스는 블랙 컬러로 핏감을 살려 몸매 라인을 예쁘게 다듬어 주고 여성스러운 소재의 대명사인 레이스 소재를 이용한 블랙 꽃무늬 패턴의 원피스로 섹시하고 매력적인 여성미를 동시에 어필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사진제공= 에스 쏠레지아(‘S SOLEZIA)>
여성복 ‘에스 쏠레지아(‘S SOLEZIA)’의 어깨 부분에 레이스 디테일이 있는 원피스는 여성미를 강조한 아이템으로 청초한 이미지로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하게 섹시함을 어필하고 싶다면 블랙 컬러의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보자.
겨울의 무거움을 벗은 레이스 소재로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라우스를 매치해 입어도 올 봄 결혼식 하객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화이트와 블랙 레이스의 매력

레이스 특유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보다는 캐주얼과 로맨틱한 무드를 적절히 믹스한아이템이 있다.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미니멀하게 디자인을 강조했고, 여러 가지 컬러와 어울리는 화이트는 특히 블랙 컬러와 만났을 때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블랙 앤 화이트 룩’이란 패션용어가 있을 정도로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블랙 앤 화이트 룩’은 세련된 시크함을 연출할 때 제격이고, 명도 차이가 큰 화이트와 블랙의 조합은 그 자체만으로 드라마틱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블랙 앤 화이트 룩’은 세련되게 연출하려면 스타일에 신경을 써야 한다.
화려한 디테일이 가미된 것 보다는 심플하되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더 감각적이다.

▲ <사진제공- 제시뉴욕(JESSI NEW YORK)>
여성복 ‘제시뉴욕(JESSI NEW YORK)’의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는 원피스 하나만으로 어려 보이고 세련 되게 보인다.
요즘 유행하는 야구 점퍼를 입으면 귀엽고 발랄하게, 재킷을 입으면 세련되고 니트 카디건을 입으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제시뉴욕(JESSI NEW YORK)의 블랙 레이스 티셔츠는 소재의 느낌만으로도 유행에 앞서가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