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국내 최대의 서브 스크립션 커머스 업체인 글로시박스(GLOSSYBOX)가 힐링 콘셉트를 내세워 지친 여성들을 위한 뷰티박스를 출시했다.

글로시박스는 7일 블랙라벨 ‘수고했어, 오늘도’박스를 출시하며 삶에 지친 여성들의 힐링을 위한 제품들만을 선별했기 때문에 인기몰이를 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특히, 글로시박스는 그동안 홀리데이 메이크업 박스, 차홍 아르더박스 등 뷰티전문가와 셀렙들이 직접 선정한 제품들로 구성된 박스 인블랙라벨(Black Label)을 잇따라 성공시키며 소비자의 마음을 제대로 읽어내었다는 평을 얻은 바 있다. 이 기세를 몰아 다섯번째 블랙라벨인 ‘수고했어, 오늘도’ 박스도 대박 행진을 이어 나갈것 이라는 예측이다.
 
특히 이번 블랙 라벨의 경우, 지난 두 달간 마리끌레르의 에디터와 함께 선정한 ‘오로지 나만을 위한 힐링 아이템 TOP 5’로 구성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 천연 골든 소이 왁스로 만들어진 로타카왈리(Lotta-qawwali) 향초로 하루의 피로를 풀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된 블리스(bliss) 패뷸러스 루버나이징 마스크를 통해 미세먼지로 상한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 수 있다.

이에 더해 오피아이(O.P.I)의 네일케어로 죽어가는 패션 센스를 깨우고, 아모스프로페셔널(Amosprofessional)의 헤어 오일로 부서지고 갈라진 머릿결을 생기 있게 만든다면 ‘수고했어, 오늘도’박스를 120% 활용하는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기획의 큐레이션에 참여한 마리끌레르의 에디터는 “’수고했어, 오늘도’ 박스의 제품들을 통해 매일의 피로를 풀고 나를 꽃 피우는 시간 을가질 수 있을것”이라며 “오늘 하루 수고한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의 느낌을 담았다”고 전했다.

글로시박스는 다섯번째 블랙라벨 론칭기념으로 7일 단하루,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70% 상당의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체지방 감소를  도와 여성의 몸매 관리 보조식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CJ의 팻다운 한 박스(14병입)도 마리끌레르의 에디터 픽으로 선정되어 이번 박스와 함께 배송되는 만큼 벌써부터 여성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