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 마끼아쥬(MAQUILLAGE)에서 2014 봄 여름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인다.

6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봄 여름에 강해지는 자외선에 대비해 선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늘려 방금 화장한 듯한 모습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투명한 피부에 립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만큼,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립글로스와 아이섀도 팔레트로 구성된 신제품을 7일 출시한다.

마끼아쥬 뷰티 킵 베이스 UV는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보습력을 키워 자연스러운 생얼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피지 타겟 파우더가 불필요한 피지만을 흡수,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해 ‘뷰티 킵 베이스’라고 이름을 지었다. 피치 베이지 컬러가 피부톤을 잡아주고, 화사함을 더한다. SPF27 / PA+++가 봄볕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번들거리는 피부를 위해 피지 컨트롤로 지속력을 강화한 파운데이션 마끼아쥬 트루 리퀴드 롱킵 UV도 함께 선보인다. 특수 세럼 성분의 젤이 얇은 필름막과 같이 피부에 밀착돼 고르지 못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커버해준다.

기존제품에 컬러가 추가된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 네오는 입술에 수분을 채워 수분이 잘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하여 더욱 글로시한 입술로 가꿔준다. 입술 모양에 맞춰 제작된 '스페셜 팁'은 보다 섬세하게 입술 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는 하이라이트 베이스부터 아이라이너처럼 쓸 수 있는 라인컬러, 눈매에 음영을 주는 하모닝 섀도우까지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돼 퀵&원스톱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되었다. 시세이도는 도시적이고 깨끗한 인상을 남기는 ‘그레이블루’, 산뜻한 느낌의 ‘프레쉬핑크’ 2가지 컬러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도 기존 핑크골드 색상에서 화이트실버 색상으로 바뀌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