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사랑의 계절 3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유통업계의 이벤트가 한창이다. 글로벌 쇼핑 마스터 위즈위드에서 웨딩 시즌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로맨틱한 3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즈위드와 웨딩 컨시어지 더리얼웨딩이 함께 하는 "Walk to Remember" 이벤트는 화보 속 주인공처럼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할 스냅 촬영권 증정 이벤트, 더리얼웨딩 웨딩 기프트 증정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위즈위드 내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하여 연인, 친구, 가족들과의 추억을 아름답게 담아 줄 30만원 상당의 스냅사진 촬영권을 증정(10명)하며, 로맨틱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웨딩 패키지 10만원 할인권(60명), 힐링 도서 <스물아홉, 서툴지만 괜찮은> (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선물한다.

한편 위즈위드에서는 새 봄을 맞아 달콤한 데이트 룩을 연출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 특가전, 프리미엄 디너 웨어 빅 세일 등이 진행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izwid.com)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