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에서는 3월 신상품 ‘PQQ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애칭 공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PQQ 시리즈는 탄력과 보습, 컨디셔닝이 모두 가능한 토탈 스킨 케어 라인으로 55년 만에 발견된 14번째 비타민 PQQ 성분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PQQ와 함께 배합된 다양한 고보습 미용성분들은 세월의 흔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줘 봄을 맞아 생기 있는 피부로 아름답게 피어나고 싶은 이들이라면 꼭 사용해 봐야 할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비타민이지만, 이름이 생소한 PQQ를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PQQ 시리즈’만의 독특한 애칭을 만들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응모작들 가운데 기발하고 참신한 애칭을 뽑아 상금과 PQQ 라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상품과 함께 쓰면 좋은 DHC 눈가 전용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PQQ시리즈 애칭 공모전’은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DHC KOREA 공식 홈페이지(www.dhckorea.com)와 DHC 페이스북(www.facebook.com/dhckorea)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의 DHC 080-7575-333 / www.dhckorea.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