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한방탄력케어 일리(illi)에서 토탈에이지 클렌징 라인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렌징 라인은 체계적인 클렌징으로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보다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1차 세안 제품인 토탈에이지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크림, 클렌징 워터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특히, 올해 새로운 패키지로 만나게 될 클렌징 오일은 한방 팩을 한 듯한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녹차의 브라이트닝 효과와 인삼의 피부 탄력 효과, 콩의 보습 효과, 동백오일의 윤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차 세안을 위한 제품으로 클렌징 폼, 무스 버블 폼, 클렌징 비누를 새롭게 선보인다. 클렌징 폼은 한방 젤 타입 클렌저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 쫀득한 탄력 거품이 부드럽고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는 무스 버블 폼과, 한방 스크럽 입자가 피부를 개운하고 깨끗하게 하는 클렌징 비누도 눈여겨 볼 제품이다. 특히, 클렌징 비누는 함께 동봉된 거품망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성한 한방 거품 세안이 가능하다.

일리의 토탈에이지 클렌징 라인은 3월부터 전국 주요 마트와 아리따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