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소노비>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꽃샘 추위가 있다는 것은 봄이 그만큼 다가왔다는 것. 어디선가 꽃 향기가 피어오르는 듯하다. 꽃향기처럼 사랑스럽고 설렘을 담은 다양한 컬러의 가방들이 시선을 붙든다. 더욱 화사하고 매력적인 컬러로 돌아온 가방을 통해 상큼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꽃보다 가방'이다.

# 베이비 핑크로 상큼하게

▲ 소노비 쇼퍼홀릭 숄더백. <사진제공= 소노비>
봄을 닮은 베이비 핑크 컬러는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귀여운 느낌의 소품들을 아기자기하게 배치해 깜찍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쇼퍼홀릭 숄더백’은 핑크 컬러가 화사한 느낌을 주어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차분한 화이트 원피스나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매치한 가벼운 캐주얼 의상과 함께라면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 컬러블록의 인기는 여전히

▲ 소노비 폴카 토트백. <사진제공= 소노비>
컬러 블록으로 인기를 모았던 겨울을 지나 봄 시즌에도 좀 더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돌아왔다.

‘폴카 토트백’ 은 경쾌함이 느껴지는 도트패턴과 산뜻한 컬러감이 펀칭까지 이어져 가볍고 포인트되는 백으로 컬러의 반전 효과를 활용하여 유니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퍼플과 형광 옐로우의 조합이 멋스럽다.

특히 맞지를 접었다 폈다 변형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양면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한 스퀘어 형태로 내부 부속품이 없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 화이트 클러치로 세련되게

▲ 소노비 타임리스 클러치백. <사진제공= 소노비>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깔끔한 화이트 백의 매치만으로도 세련미가 묻어나는 봄의 여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지중해를 가르는 크루즈 여행에 영감을 받아 화사한 컬러 감이 돋보이는 ‘타임리스 클러치백’은 화이트 컬러에 시계디테일의 프린트가 더해져 고급스럽고 트렌디하다. 스터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편지봉투를 연상시키는 디테일은 유니크한 감성을 이어주어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이다.

슬림한 클러치백은 물론 숄더백과 크로스로도 착장이 가능해 올 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은 여인들의 ‘잇’ 아이템으로 추천할만 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