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화이트데이, 그녀를 행복하게 하자. 영화관람이나 평범한 식사는 식상하다. 좀 더 우아한 가운데 뭔가 특별함을 선물해보자. 이탈리안 풀코스 디너에 클래식이 어우러진다면, 거기에 꽃과 케이크까지 있다면 화이트데이 추억거리로는 별로 모자람이 없을 것 같다.

역삼동에 위치한 소셜하우스 '로드빌'이 클래식 연주회, 케이크, 꽃, 선물 등 특별한 화이트데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로드빌은 단순한 레스토랑의 개념을 넘어선 소셜하우스로, 일상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전시를 제공하고 그 즐거움을 이웃과 나눌 수 있도록 도우며 마음을 나누는 문화를 실천해가는 공간이다.

30커플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위한 화이트데이 전용 패키지 상품인 <화이트데이 골드(13만원/2인)>에는 와인과 한우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 ‘이탈리안 디너 풀코스’, 로드빌 파티시에의 야심작 ‘화이트데이 케이크’, 유로피안 스타일 플라워 브랜드 라메종드플레(La Maison de Fleur)의 ‘플라워’, 헐리우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네일폴리시 브랜드 데보라립만(Deborah Lippman)의 Lip&Nail 세트까지 포함돼 있다.

‘이탈리안 디너 풀코스’ 메뉴에는 와인(몬테스 알파메를로), 모히또, 스프, 스페셜 에피타이저, 로드빌 하우스 샐러드, 파스타(새우크림/.해산물/오븐/봉골레 택1), 프라임컷(한우등심/안심/연어 택1), 커피, 스패셜 디저트가 포함돼 있다.

클래식 연주회는 꿈(Dream), 목표(Object), 사랑(Love)을 음악과 함께 나누는 전문가들로 구성된‘앙상블 D:O:L(디오엘)’이 피아졸라 부에노스 아이레스 사계를 포함한 작품을 연주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음악회를 선사한다.

문의 : 02-553-7960
이벤트 블로그 : http://blog.naver.com/roadville/80208152211
로드빌 홈페이지: http://www.roadville.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