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의 ‘동백 전설’ 영상이 공개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220만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풀 버전과 함께 30초 메인 버전으로도 제작된 ‘동백 전설’은 마몽드 신제품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의 주 성분인 동백의 안티에이징 효능을 참신하게 보여주는 영상이다.

▲ <사진='동백전설' 영상 캡처>
200년 전 세월을 거스르며 안티에이징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신비한 꽃집 주인 안태진과 나이든 얼굴을 늘 고민거리로 안고 살았던 20살 여성 노안나가 등장해 피부 시간을 늦추는 동백의 전설을 파헤쳐 나간다는 내용의 줄거리를 영상 속에 담고 있다.

특히 ‘동백 전설’ 영상 속 마몽드 모델 최시원이 안태진 역을, 최근 SNL코리아 시즌 5에서 새롭게 떠오른 개그우먼 정명옥이 노안나 역으로 전격 캐스팅되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 <사진='동백전설' 영상 캡처>
안태진(최시원)이 알려준 동백의 EGCG로 시간을 늦추는 방법을 알게 된 노안나(정명옥)가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을 사용해 환갑이 넘어서도 동안을 계속 유지하게 되었다는 코믹한 스토리가 영상에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동백 전설’ 영상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원작자이자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독자들의 지지를 받아온 훈(Hun)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지난 10월, 포털 ‘다음’을 통해 공개된 마몽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웹툰 ‘꽃처럼 산다’ 시리즈가 큰 화제를 모은 이후, 새롭게 영상으로 선보이는 ‘동백 전설’은 드라마와 웹툰이 절묘하게 조화된 설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국내외 유저들은 “시원 오빠의 붉은 꽃 안티에이징 한번 써보고 싶다”, “메인 영상 보다가 풀 버전이 궁금해 냉큼 건너왔네”, “훈작가 웹툰 영상으로 보니 반갑네요” 등 영상 자체의 독특함과 재미있는 설정에 매우 흥미롭다는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화제의 마몽드 ‘동백 전설’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링크 주소: http://www.youtube.com/watch?v=idjCkJTc7Rg

한편, 마몽드 페이스 북에서는 현재 ‘동백 전설’ 영상 속 주인공 되기 이벤트를 3월 7일까지 함께 진행 중이다. 페이스 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 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3종 정품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마몽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 주소: https://www.facebook.com/mamonde.kr/app_498072930312903)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