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소망화장품의 멀티숍 뷰티크레딧이 모바일 어플 ‘모카 월렛(MoCa Wallet)’과 제휴를 맺고 오는 31일까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카 월렛’은 멤버십, 쿠폰, 기프티쇼, 결제 등을 하나의 어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무료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멤버십 카드나 쿠폰 등을 들고 다니지 않고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뷰티크레딧은 이벤트 기간동안 모카 월렛을 통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를 전원 증정한다. 단, 기존 뷰티크레딧 멤버를 제외한 신규 가입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모카월렛 쿠폰서비스를 통해서 다나한 본연진 전 라인 20% 할인과 동시에 적립금을 2배로 적립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가격할인과 동시에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추가로 받게되어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품목인 다나한 본연진 라인은 광고품목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를 포함한 주름개선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본연진 수액’,  피부를 유연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본연진 유액’, 피부 항상성을 지켜주는 점도 높은 제형의 ‘본연진 에센스’, 쫀쫀하게 영양과 탄력을 채워주는 ‘본연진 크림’, 눈가를 팽팽하게 관리해주는 ‘본연진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가는 40,000원~68,000원선.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