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바이엘 헬스케어 일반의약품 사업부는 동안 입술을 위한 나이트 립케어 비판톨® 립크림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epanthol.co.kr)을 통해 6일부터 9일까지 '화이트데이, 비판톨® 이 간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판톨® 립크림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4일간 매일 색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하루 이벤트‘를 개최, 사랑하는 연인 및 친구, 가족에게 마음을 전달해 주기 위해 직접 나선다. '화이트데이, 비판톨®이 간다!' 이벤트 참여자는 댓글을 통해 연인 및 친구, 가족 등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화이트데이 선물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벤트 주제는, 사랑하는 연인 및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백 타임을 시작으로 화가 난 여자친구의 심리를 맞추는 테스트, 남자가 이성의 얼굴 중 가장 많이 보는 곳을 묻는 설문, 연인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판톨® 립크림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눌러 팬이 된 후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화이트데이 고백에 사용할 수 있도록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비판톨® 립크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세계적으로 오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아스피린’을 비롯하여 광범위 항진균제 ‘카네스텐’, 해열진통제 ‘사리돈 에이’, 기저귀발진 전문 치료제 ‘비판텐’, 입술전용크림 ‘비판톨’ 등을 판매중인 바이엘 헬스케어의 일반의약품 사업부는 2009년 7월에 비타민B군이 포함된 멀티 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을, 2011년 4월에 ‘레덕손 더블액션 발포정’을 출시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