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CNP 차앤박화장품 (대표 이동원, 차미경)은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4일 회사 측이 밝힌‘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은 CNP차앤박화장품의 스테디 셀러인 앰플 3총사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세트 3가지가 준비됐다.

 
한번에 두 가지 피부고민을 관리해주는 ‘앰플 듀오 세트’(50,350원)는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달래줄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정품과 ‘CNP 뮤제너 앰플’정품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정품 앰플 2가지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뮤제너 딥 수딩팩’(10ml), ‘워터락 모이스트 크림’(10ml)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겨우내 칙칙해진 피부톤을 한층 환하게 가꿔줄 ‘CNP 비타 솔루션 화이트닝 앰플’ 정품 2개로 기획된 세트도 할인가 60,800원에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C와 식약청의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비타민B3의 복합작용으로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마지막으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주는 ‘꿀광 메이크업 세트’(68,400원)도 있다. ‘CNP B.B.B+ 포뮬라’정품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스페셜 기프트로 ‘CNP 데일리 필링폼’(10ml)를 함께 전달한다.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CNP차앤박화장품 온라인 쇼핑몰 (www. cnp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