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코엑스몰점’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은 글로벌 영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추구하는 순수하고 깨끗한 아름다움과 20년 피부 연구 노하우를 담은 ‘워터 사이언스’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솔루션 공간이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에 이어 3호점으로 오픈한 코엑스몰점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부터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높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인 카운셀링과 편안한 구매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3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9일까지 뷰티포인트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3월 한달 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
* 오픈 시간 : am10:00 ~ pm10:00
* 문의 번호 : 02-551-3108
* 3월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점’ 오픈 이벤트:
1. 3월 한달 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 화이트 플러스 리뉴 캡슐 슬리핑 팩 1EA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워터뱅크 4종 견본품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뉴클렌징 3종 견본품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화이트 플러스 리뉴 5종 견본품+탁상 거울 증정
2. 3월 1일~9일 : 뷰티포인트 회원 가입시 화이트 플러스 리뉴 캡슐 슬리핑 팩 1EA와 워터뱅크 3종 견본품 증정 (일 3백명 한정)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