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여대생 '청순 뷰티 룩'엔 역시 키엘 '투명 에센스'
상태바
새내기 여대생 '청순 뷰티 룩'엔 역시 키엘 '투명 에센스'
슈에무라 립 틴트·로레알파리 젤마틱 펜 등도 멋내기 도움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0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예비 대학생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캠퍼스 생활이 드디어 시작됐다. 뷰티 업계에서는 대학 입학 시즌을 맞아, 새내기 여대생들의 풋풋함을 극대화 해주는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스무살만의 특권인 투명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지켜주는 기초 제품부터, 신입생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움을 표현해주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새내기 여대생들을 위한 ‘청순 뷰티룩’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키엘 ‘투명 광채 마스크, 투명 에센스’
◆ 키엘 ‘투명 광채 마스크, 투명 에센스’

새내기룩의 정석이 ‘흰 티에 청바지’라면, 이 패션을 완성하는 것은 다름 아닌 투명하고 뽀얀 피부다. 남학생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 잡을 ‘캠퍼스 여신’이 되고 싶다면, 피부 속부터 빛을 채워 청순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티 없이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템에 주목하자.

키엘은 화이트닝 에센스의 강자 ‘투명 에센스’의 광채 효과를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 케어 마스크 ‘투명 광채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단 한 장으로 다크 스팟 집중 케어, 즉각적인 광채 케어, 24시간 촉촉한 수분 케어의 3중 효과를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매일 새로운 만남으로 분주한 하루를 보내는 새내기들에게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으로 투명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투명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색소 침착 완화, 수분 증가, 피부 광채, 매끄러운 피부결 등의 4가지 시너지 파워를 함께 느낄 수 있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페토 누도 팔레트’

▲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페토 누도 팔레트’
지나치게 화려한 컬러의 짙은 메이크업보다, 피부 혈색을 화사하게 표현하고 이목구비를 또렷이 가꿔주는 자연스러운 청순 메이크업이 새내기들에게는 가장 제격이다. 최근 은은한 펄감으로 보송보송한 스무살 본연의 피부를 극대화한 파우더 일루미네이터가 출시되어 각광을 받고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의 '이페토 누도 팔레트'는 은은한 펄감을 통해 자연스럽게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표현해주는 파우더 일루미네이터다.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에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밀착되는 이 제품은, 우아한 누드톤의 메이크업으로 진주 빛을 머금은 듯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무살 피부의 본연의 빛을 드러내어 피부를 생기있고 센슈얼하게 표현해 준다.

 ◆ 슈에무라 틴트 인 젤라또(파스텔)

화사한 피부 연출이 마무리 되었다면, 봄을 닮은 파스텔 컬러의 틴트로 수줍은 새내기 입술을 표현 해보는 것도 좋다. 보기만 해도 달콤해지는, 생동감 넘치는 보송보송 입술을 탄생시키는 립 메이크업 아이템을 만나보자.

▲ 슈에무라 틴트 인 젤라또(파스텔)
슈에무라는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10가지 컬러로 러블리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지닌 ‘틴트 인 젤라또’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젤라또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으로, 보기만 해도 달콤한 컬러감과 쫀쫀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파스텔부터 봄에 어울리는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볼에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주면 파운데이션과 자연스럽게 섞여 사랑스러운 혈색을 연출하는 볼터치로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여대생의 파우치를 더욱 가볍게 해준다.

◆ 로레알 수퍼라이너 젤마틱 펜

▲ 로레알파리 수퍼라이너 젤마틱 펜
3초만에 결정되는 첫인상, 그 중 호감 가는 첫인상은 눈매가 좌우한다는 말이 있다. 새내기를 위한 ‘청순 뷰티룩’의 완성은 초롱초롱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마무리 하자.

로레알파리는 강력하게 응집된 리얼 젤로 더욱 쉽고 간편하며, 한층 더 선명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수퍼 라이너 젤마틱 펜'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본 컬러인 블랙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느낌으로 눈매에 깊이감을 더해주는 브라운, 생기를 더해주는 딥 블루, 그리고 은은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글래머러스 골드 등 다양한 컬러를 함께 선보여 상황에 따라 선택해 쓸 수 있다.

특히, 물과 땀에도 번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12시간 동안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지속할 수 있어 대학생 MT,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