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에스쁘아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하우를 담아낸 ‘프로 인텐스 프라이머리 세럼(Pro Intense Primary Serum)’을 출시했다.

 
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에스쁘아의 ‘프로 인텐스 프라이머리 세럼’은 리한나, 나오미 캠벨, 셀레나 고메즈 등 수 많은 셀렙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타이런 마처우젠’과 에스쁘아의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명의 생생한 의견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마이크로 액티베이팅 콤플렉스(Micro Activating Complex)’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해 주름 및 굴곡 등 피부결을 촘촘하게 메워 주어 메이크업 전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또한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갖춰 유해한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지친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수분감 가득한 반투명 젤 타입의 세럼으로,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정돈하듯 바른 후 가볍게 눌러주면 된다. ‘프로 인텐스 프라이머리 세럼’의 가격은 3만원이다. (30ml)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