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은 최근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2014년 봄시즌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퓨어 로맨스’, ‘컬러 크러쉬’, ‘퀸 오브 락’의 세가지 룩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기존의 에이핑크가 가진 걸그룹의 소녀적인 콘셉트에서 한발 나아가 청순, 도발, 시크한 모습으로 한층 더 성숙한 에이핑크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

‘퓨어 로맨스’는 네추럴 메이크업을 통해 에이핑크의 순수함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서도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컬러 크러쉬’는 터치인솔의 세컨드 브랜드인 컬러버킷의 플래쉬 팝업 젤러와 비비드 컬러가 매력적인 원세컨드 비비드 립크레용을 활용해 5인5색의 톡톡튀는 컬러풀한 매력을 보여준다.

 '퀸 오브 락’은 감각적이고 도발적인 룩으로 색다른 느낌을 주고자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컬러풀한 헤어 크레용을 사용해 컬러 포인트를 줘 시크한 락 스타의 모습을 표현했다.

작년 가을, 터치인솔과 인연을 맺고 첫 화장품 광고 모델이 된 에이핑크 다섯 멤버는 이번 터치인솔의 두 번째 광고 촬영에서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진행된 촬영에도 다섯 멤버는 조금도 피곤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을 즐겨 현장에는 에너지가 넘쳤으며 이번 광고 촬영을 맡은 포토그래퍼는 “15인을 촬영한 것 같다.”고 했다는 후문. 그만큼 이번 광고 이미지를 통해 평소 보기 힘들었던 에이핑크 다섯멤버의 새로운 모습과 색다른 매력을 찾을 수 있다. 촬영 된 이미지들은 다음 달 지면 광고 노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달초 발색력과 오랜 지속력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한 멀티 기능 아이템인 테크니컬러 립&치크 틴트 위드 파우더 피니쉬 SPF10을 출시한 터치인솔은 이어서 민감한 눈가에 사용해도 자극없는 순한 블루 아이스 미션 컴플리트 립앤아이리무버와 비비드한 컬러를 자랑하는 원세컨드 비비드 립크레용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