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코스메 데코르테가 화사한 봄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화이트닝 시너지 UP 3단계 비법’을 28일 공개했다.

 
화이트닝 시즌이 돌아오면서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방법들이 여럿 등장하고 있지만 효과는 미지수. 코스메 데코르테 브랜드 관계자는 “화이트닝 효과를 보기 위해선 화이트닝 제품의 기능을 제대로 알고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각질 등 피부의 기본 상태를 관리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며 화이트닝 효과에 시너지를 내줄 3단계 비법을 제안했다.

화이트닝 효과의 가장 기본인 첫 번째 단계는 각질 관리다. 각질이 두텁게 형성되어 있는 피부는 아무리 뛰어난 기능의 화장품을 발라도 흡수되지 못하고 들뜨기 때문. AQ 클리어 솔루션은 자극 없는 젤 타입 데일리 필링 에센스로 피부를 한 톤 환하게 가꿔준다.

두 번째 단계는 부스팅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 모이스처 리포솜은 부스팅 기능으로 흡수와 미백 성분의 시너지를 내주며 특히 보습력이 뛰어난 다중층 리포솜이 피부 속 촘촘히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마지막으로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로 다크 스폿은 물론 피부 전체의 톤을 케어 해야 한다.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인 멜라노사이트의 과활성화를 억제해 피부 전체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한편, 코스메 데코르테는 3월 한달 간 화이트닝의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 저자극 필링 에센스인 AQ 클리어 솔루션 세트 구매 시 모이스처 리포솜 대용량 샘플과 환절기 스킨케어를 도와줄 스팀 타월 등을 선물로 증정하며 ▲ 모이스처 리포솜 60ml 세트 구매 시 모이스처 리포솜 대용량 샘플과 AQMW 리플리션&화이트로지스트 MX 샘플, AQMW 마스크 듀오 1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문의 : 080-568-3111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