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11기 모집
상태바
이니스프리,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11기 모집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2.2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1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대학생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그린라이프 캠페인 활동 및 마케팅 실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5년째 운영되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대학생 그린어스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이 사회에 첫발을 내딛기 전,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자신의 적성을 찾고 진로를 결정하고자 하는 트랜드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뷰티업계에 대한 마케팅과 실무를 직접 체험하고 싶어하는 대학생들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인 트렌드를 반영하여 운영되는 이니스프리 대학생 그린어스는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하는 이번 대학생 그린어스 11기는 3월 17일 최종 선발 인원을 발표 하며, 선발된 '그린어스' 는 3월부터 5개월간 매 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실무진을 통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대학생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 카페(http://cafe.naver.com/loveinnisfree) 가입 후 ‘그린어스 지원하기’ 게시판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10일까지 이메일(innisjeju@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