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오현경, 이태란, 이윤지가 예능감 넘치는 댄스를 선보였다.

27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KBS2 주말극 '왕가네 식구들'의 세자매 커플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숨은 끼를 발휘했다.

▲ 오현경이 KBS ‘해피투게더3’ 에 출연 숨은 끼를 과시했다. 오른쪽은 이날 오현경이 신고 나온 슈즈 브랜드 ‘핏플랍’ 슈브페이턴트-버터컵 (사진 위). 이태란도 뻣뻣춤을 선봬 폭소를 자아냈다. 오른쪽은 이태란이 신은 ‘핏플랍’ 슈브누벅-스윗피치. (사진 아래)
극 중 세자매로 활약한 오현경, 이태란, 이윤지는 각각 웨이브 댄스를 선보였는데 춤에서도 극 중 캐릭터가 묻어나 시청자들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맏언니 오현경은 미스코리아 출신을 잊은 채 엉뚱한 올챙이 웨이브로 분위기를 업 시켰고 억척 연기로 활약했던 이태란은 위풍당당하게 벽을 잡고 뻣뻣 웨이브를 보여줘 진행자와 게스트들의 혼을 쏙 빼놨다. 이윤지는 막내답게 혼신의 힘을 다해 반동을 주며 역동적인 섹시 댄스를 과시했다.

특히 방송 후 웨이브로 반전 매력을 과시한 오현경과 이태란은 같은 신발을 신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는데 이 슈즈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 슈브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찜질복에 스타일리쉬한 슈즈가 인상적이다", "두 자매 기럭지가 역시 남다르다", "나도 저거 신으면 미스코리아 느낌 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사진= KBS화면 캡처>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