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오현경 이태란 신발 눈에 띄네…'핏플랍'이네
상태바
'해피투게더' 오현경 이태란 신발 눈에 띄네…'핏플랍'이네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주연들 출연…웨이브 댄스 폭소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2.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오현경, 이태란, 이윤지가 예능감 넘치는 댄스를 선보였다.

27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KBS2 주말극 '왕가네 식구들'의 세자매 커플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숨은 끼를 발휘했다.

▲ 오현경이 KBS ‘해피투게더3’ 에 출연 숨은 끼를 과시했다. 오른쪽은 이날 오현경이 신고 나온 슈즈 브랜드 ‘핏플랍’ 슈브페이턴트-버터컵 (사진 위). 이태란도 뻣뻣춤을 선봬 폭소를 자아냈다. 오른쪽은 이태란이 신은 ‘핏플랍’ 슈브누벅-스윗피치. (사진 아래)
극 중 세자매로 활약한 오현경, 이태란, 이윤지는 각각 웨이브 댄스를 선보였는데 춤에서도 극 중 캐릭터가 묻어나 시청자들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맏언니 오현경은 미스코리아 출신을 잊은 채 엉뚱한 올챙이 웨이브로 분위기를 업 시켰고 억척 연기로 활약했던 이태란은 위풍당당하게 벽을 잡고 뻣뻣 웨이브를 보여줘 진행자와 게스트들의 혼을 쏙 빼놨다. 이윤지는 막내답게 혼신의 힘을 다해 반동을 주며 역동적인 섹시 댄스를 과시했다.

특히 방송 후 웨이브로 반전 매력을 과시한 오현경과 이태란은 같은 신발을 신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는데 이 슈즈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 슈브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찜질복에 스타일리쉬한 슈즈가 인상적이다", "두 자매 기럭지가 역시 남다르다", "나도 저거 신으면 미스코리아 느낌 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사진= KBS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