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CNP 차앤박화장품 (대표 이동원, 차미경)은 최근 높은 인기로 완판된‘미세먼지 전용 뷰티 KIT’를 100개 한정수량으로 재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CNP 차앤박화장품의‘미세먼지 전용 뷰티 KIT’는 지난 1월 중순 처음 출시 된 이후 약 한달 여 만에 준비된 수량 전부가 모두 판매됐다.

CNP차앤박화장품이화현 상무는 “근래 자주 발생하는 초 미세먼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각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제품들의 인기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며 “CNP 차앤박화장품의‘미세먼지 전용 뷰티 KIT’역시판매 중에도 한정수량에 대한 끊임없는 소비자 요청이 이어져 이렇게 앵콜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고 전했다.

‘CNPB.B.B+ 포뮬라’정품 한 개의 가격인 47,000원의 알뜰한 가격에 판매되는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는 외출 전 피부를 보호하고 귀가 후에는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줄 제품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앵콜 판매되는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는 CNP차앤박화장품 온라인 몰(www.cnpmall.com)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