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VOV는 늘씬하게 쭉쭉 길어지는 혁신적인 스판 익스텐션 포뮬러로 우월한 9등신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보브 스판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28일 회사 측에 따르면 ‘보브 스판 마스카라’는 9등신 속눈썹 스판 3 SYSTEM이 적용돼 혁신적인 스판 익스텐션 포뮬러가 매끈하게 길어지는 우월한 9등신 속눈썹을 만들어주며, 화이버래쉬의 뭉침과 끊임을 해소한 스판래쉬와 속눈썹 각선미를 살려주는 C컬 브러쉬가 하루종일 볼륨이 풍부한 속눈썹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판 마스카라와 함께 스판 라이너도 함께 출시됐으며, 우수한 탄력의 라이너의 스판팁이 피부의 밀착력을 도와 매끈하고 세밀한 아이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스판 홀더가 용기가 부착 되어있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줘 손 떨림이 없이 라인을 그릴 수 있어 깔끔하고 엣지있는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보브 새모델 클라라는 함께 촬영한 스판 마스카라 TV 광고가 3월 중에 소개될 예정이다.

평소 요가와 필라테스등 운동을 즐기는 클라라는 이번 스판 마스카라를 통해 무결점 9등신 몸매를 자랑했으며, 장시간 촬영에도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지친 내색 없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스판 마스카라’는 볼륨을 강조하는 1호와 컬링을 강조하는 2호 총 2홋수로 출시되었으며, 제품은 전국의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이나 보떼에서 만날수 있다.

문의 : 080-050-3300 / www.myvov.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