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메이플스토리’, 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게임 내 유저들만의 ‘라이딩’ 아이템 제작하는 ‘꿀?꿀!’ 이벤트 등 실시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27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저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퇴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미스틱 게이트’를 오픈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주말마다 ‘헤네시스’, ‘판테온’, ‘리프레’ 지역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쿰’, ‘반레온’ 등의 보스 몬스터와 대결을 펼쳐 ‘순백의 주문서’ 등 최고급 아이템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저 던전 ‘더 시드(The Seed)’도 개편한다. ‘더 시드(The Seed)’의 층별 몬스터 수를 줄이는 등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특정층 연습 입장권을 추가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봄날의 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 약 2주 동안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자신만의 ‘라이딩’ 아이템을 제작해 날아다닐 수 있는 ‘꿀?꿀!’ 이벤트와 3월 27일까지 매일 퀘스트를 진행해 ‘주문의 흔적’ 아이템을 지급하는 ‘꼭투더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봉연 기자  tongnokim@naver.com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